본문 바로가기

빕스 다산점 샐러드바 솔직 후기

전여골 2024. 10. 6.

썸네일용-대표이미지(Featured-Thumbnail-Image):테이블-위-와인과-음식들

안녕하세요, 전여골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다녀온 빕스 다산점에 대한 솔직후기로 돌아왔습니다.

목차를 클릭하시면 그 부분으로 이동합니다.

1. 위치 및 주차 : 접근성 bad(특히 주차 매우 어려움)

빕스 다산점은 8호선 다산역과 경의중앙선 도농역 사이에 위치해있습니다.
사실 다산점에서 내리든 도농역에서 내리든 도보로 20분 이상 걸리는 위치라서 대중교통으로 가기에는 근처에서 버스를 타는게 아니면 쉽지 않습니다.
 
저는 자차로 가서 그나마 접근성이 괜찮은 편이었는데, 여기에도 문제가 있습니다.
주차가 정말... 말도 안 되게 어렵습니다.
 
일단 빕스가 있는 건물(2시간 무료) 주차장 지하 2층부터는
그 상가 오피스텔 거주민들만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이라서 지하 1층 주차장만 이용할 수 있는데,
주차공간이 매우 적은 편이라서 항상 만석입니다.
 
대안으로 주변에 있는 다산 제3 공영주차장(2시간 30분)다산현대아울렛 주차장(휴일 무제한 무료)을 무료이용할 수 있는데, 워낙 사람들이 몰리는 번화가다보니 이 두 군데도 주차공간이 없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주차자리가 없어서 통로를 막고 있는 자동차들의 모습
다산 제3 공영주차장의 모습. 주차자리가 없다보니 이런 말도 안 되는 통로를 가로막는 주차까지도 횡행하고 있어요

2. 매장 분위기 : 탁트인 시티뷰와 시원시원한 인테리어

빕스 다산점 내부 전경빕스 다산점 내부 인테리어
빕스 다산점 내부 전경

내부 인테리어는 빕스 프리미어점답게 깔끔하고 탁 트인 모습이었습니다.
특히 창가쪽 자리는 다른 테이블들과 칸막이로 분리되어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저희는 공휴일 오후 2시에 방문했는데, 예약이 수월해서 어렵지 않게 예약하고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주차 때문에 1시간을 빙빙 돌아서 거의 3시에 도착했긴 하지만요)

3. 샐러드바 후기 : 해산물은 빈약, 디저트는 Good

빕스 샐러드바 사진: 디저트빕스 샐러드바 사진: 비빔밥재료빕스 샐러드바 사진: 샐러드빕스 샐러드바 사진: 채소빕스 샐러드바 사진: 와인안주빕스 샐러드바 사진: 치즈3종세트빕스 샐러드바 사진: 가든 샐러드빕스 샐러드바 사진: 샐러드용 채소빕스 샐러드바 사진: 로봇이 조리하는 면요리빕스 샐러드바 사진: 양배추빕스 샐러드바 사진: 연어빕스 샐러드바 사진: 슈림프 딤섬빕스 샐러드바 사진: 킹크랩빕스 샐러드바 사진: 음료
빕스 샐러드바 사진: 한컵 샐러드빕스 샐러드바 사진: 와플빕스 샐러드바 사진: 와인빕스 샐러드바 사진: 논알콜 칵테일빕스 샐러드바 사진: 아이스크림빕스 샐러드바 사진: 와플 토핑빕스 샐러드바 사진: 어린이용 식기빕스 샐러드바 사진: 파스타빕스 샐러드바 사진: 내부전경과 함께 찍힌 샐러드바빕스 샐러드바 사진: 스파클링 티빕스 샐러드바 사진: 떡볶이와 감자튀김빕스 샐러드바 사진: 튀김요리빕스 샐러드바 사진: 멕시칸 요리
빕스 샐러드바 메뉴들

좋았던 점

  • 논알콜 칵테일과 와인이 무료였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와인잔에 논알콜 칵테일 담아서 마시니 운전하고 와서 먹기에도 부담이 없고 좋았습니다.
  • 제 취향에는 슈림프 딤섬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새우살이 터지는게 식감이 기가 막히더라구요
  • 디저트들이 하나같이 맛있었습니다. 본식보다도 디저트의 만족감이 더 높은 느낌?

아쉬웠던 점

  • 해산물쪽이 좀 빈약한 편이라 아쉬웠습니다. 물론 모든 메뉴를 다 갖출 순 없었겠지만 킹크랩이나 연어도 퀄리티가 그저 그랬습니다.
  • 슈림프딤섬 말고는 맛있다고 느껴지는 메뉴가 없었습니다. 그냥 평균~평균보다 살짝 아래 정도의 맛? 가격대를 생각하면 아쉬웠습니다.

4. 샐러드바 가격 : 이 가격에 두 번 올만 할까?

  • 주말/평일저녁(16시 이후)/공휴일 샐러드바 가격: 47,900원
  • 평일점심(16시 이전) 샐러드바 가격: 37,900원

저희는 45% 할인 쿠폰이 있어서 많이 할인 된 가격에 먹어서 돈이 아깝단 생각이 안 들었지만,
1인당 47,900원씩 내고 먹을만한 메뉴일까?라는 물음에는 아쉬움이 생기는 가격이었습니다.
할인쿠폰을 받으셨을 때 오시면 만족할만한 식사를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5. 총평 및 평점

 

평점: 2.5 / 5 ★ ★ ☆

더보기

0.5점: 최악 중의 최악 - 좋은 점을 찾을 수가 없었어요. 돈을 받고도 하기 싫은 경험

1.0점: 매우 불만족 - 실망스러운 부분이 너무 많았어요.

1.5점: 불만족 - 나름 나쁘지 않은 점도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부족했어요.

2.0점: 다소 부정적 - 만족스러운 점도 있었지만, 아쉬운 점이 더 크게 다가왔어요.

2.5점: 보통 - 만족스러운 점과 아쉬운 점이 공존해서 평가하기가 애매해요.

3.0점: 다소 긍정적 -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만족스러운 점이 더 크게 다가왔어요.

3.5점: 대체로 긍정적 - 약간의 아쉬움도 있었지만, 만족스러운 부분이 꽤 많았어요.

4.0점: 좋음 - 작은 흠이 있어도 눈 감아줄 수 있을만큼 대부분의 면에서 만족스러웠어요.

4.5점: 거의 완벽함 - 단점보다는 일부 평범한 부분이 있는게 아쉽다고 할만큼 훌륭했어요.

5.0점: 완벽함 - 평가할 수 있는 모든 부분에서 최고에요. 무조건 추천합니다.

빕스 다산점에 대한 제 솔직한 후기는 그저 그런 빕스라는 겁니다.
대중교통으로 가기 쉬운 위치에 있는 것도 아니고, 주차 공간이 넉넉한 것도 아니고, 빕스 다산점만의 다른 빕스와 차별화되는 특별한 메뉴가 있는 것도 아니고... 그래서 그저 그랬습니다.
45% 할인 쿠폰이 있어서 그나마 2.5점을 줄 수 있었지, 할인쿠폰이 없었다면 0.5점이 더 깎였을 것 같습니다.

이런 분께는 빕스 다산점을 추천해요

  • 빕스 다산점 근처에 살아서 자차 없이도 걸어서 방문할 수 있으신 분
  • 혹은 자차로 가야하긴 하는데 집에서 가장 가까운 곳이 빕스 다산점이고 할인쿠폰을 소지하신 분

이런 분께는 빕스 다산점을 추천하지 않아요 

  • 할인쿠폰이 없어서 정가 47,900원을 다 내셔야 하는 분
  • 자차도 없고 대중교통으로 갈만한 빕스를 찾고 있으신 분

댓글